티스토리 뷰

KT VIP 요즘제 가입자 대상자 중에서 사용 가능한 KT VIP 초이스.

 

KT VIP 등급은 슈퍼플랜 베이직, 데이터ON 프리미엄, 데이터ON 비디오 가입자 대상,

또는 연간 이용금액 100만원 이상인 KT 이용 고객들로 연간 포인트가 120,000 포인트를 제공 받게 되는데요.

저는 슈퍼플랜 베이직 VIP 요즘제 대상으로 VIP 초이스를 사용할 수 있었는데, 이번 1월이 되면서 확인을 해보니 작년에 많이 사용하지 못했더라고요. 많이 아쉬웠던 터라 이렇게 포스팅도 쓰게 되었습니다. 

 

 

정말 여러가지 혜택이 있죠. (여기서 굽네 치킨 7천원 할인도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도 있는데 작년에 사용하질 못했어요.

참고로 VIP 초이스 혜택은 1년에 6번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름 비싼 요즘제 내면서 이렇게 혜택을 받지 못하고 보내버렸다니. 이번 년도에는 착실히 6번 다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던킨에서 케이티 빕 초이스 혜택을 받기위해 발걸음 했습니다.

 

 

던킨 도넛의 아메리카노 S 사이즈와 글레이즈드 도넛 1개를 제공 받을 수 있는 VIP 초이스.

저는 던킨 화성 향남점으로 방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가필드 굿즈들이 가득가득 했는데요.

가필드 캐릭터 자체에 별로 흥미가 없는데, 저 블루투스 스피커와 테이블 램프는 탐이 나더라고요.

 

 

화성 향남점 던킨도너츠는 오픈한지 몇 달이 되지 않아, 기존에 알고 있던 던킨 매장보다 더 세련되고 깔끔해 보였어요.

 

 

마침 매장 안에 손님들이 없어서 직원에서 좀 더 당당히(?) VIP 초이스에 대해 언급할 수 있었는데요.

 

 

사실 제가 던킨에서 KT VIP 초이스를 처음 사용해보는 거라 조금 긴장했습니다. 따로 쿠폰을 받는다거나 그런 게 전혀 없어서 어떻게 사용해야할 지 좀 난감했었거든요.

 

 

하지만 그런 고민들은 전부 쓸모없게도,

직원분께 KT VIP 사용하겠다고 말하고 KT 멤버쉽 바코드만 보여주면 끝이납니다. 

그리고 이렇게 곧바로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드 도넛이 나옵니다. 

 

 

제 멤버쉽 당당하게 사용하는 거니, 저처럼 우물쭈물할 필요 없어요! 

어차피 포인트 5,200원이 차감됩니다. 120,000원 포인트 다 쓰기도 힘든 거 아시죠..? 

 

 

무료라 더 행복했던 던킨 도넛 아메리카노와 글레이즈드.

 

 

예전에 아침 모닝 커피로 던킨 도넛을 자주 마셨는데, 이렇게 KT 멤버십을 사용할 생각은 안해봤었던 게 참으로 후회되는 하루였어요...하하

 

 

KT VIP 멤버쉽인 분들은 VIP 초이스를 꼭 사용하길 바랍니다!